"결혼해도 업무차 룸살롱 가야한다" 남친의 선언에 예비신부 멘붕 뉴스1

룸살롱과 룸살롱 안에서 이루어지는 접대문화를 드러내 비판받은 드라마는 지난해에도 있었다. 지난해 9월 SBS드라마 ‘베가본드’는 고위층 권력자들을 상대로 한 룸살롱 로비 장면이 등장했다. 여성 접객원들은 고위층 남성들 앞에서 저고리를 벗고 술을 따르고 춤을 췄다. 일부에서는 “실제 있었던 방산비리를 고발하는 사회적 메시지를 담은 것“이라는 의견도 있었다. 그러나 방송통신심의위원회는 지난 1월 방송소위원회에서 행정지도인 권고를 의결했다.

 

단 평가전 이후 도쿄로 이동한 3월 7일과 경기가 없는 휴식일(3월 11일) 전날인 10일 오후에 술을 마셨다고 주장했다. 이들은 첫 경기인 3월 9일 호주전에 앞서 전날 밤부터 당일 새벽까지 술자리를 가졌고 이튿날 최악의 경기력으로 패배했다. ‘재밌는 역사 강의’로 유명한 설민석 씨의 주장이 타당한지, 그날 민족대표 33인은 왜 태화관을 독립선언서 낭독 장소로 정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네이버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상위권에 ‘안철수 룸살롱’, ‘안철수 룸싸롱’ 등이 잇따라 올라오면서 포털 사이트의 성인인증 논란이 일고 있다.

 

앞서 한 매체와 유튜브 채널은 지난달 30일 지난 월드베이스볼클래식에 출전한 일부 선수가 본선 1라운드가 열린 일본 도쿄에서 음주를 했다고 보도했다. 룸살롱에 가면 통한다는 비즈니스 관행과 "룸살롱이야 이제는 우리의 일상이 아니냐"는 허술한 우리의 도덕의식이 이제는 전국 어디에나, 중국에도, 북한에도 룸살롱을 퍼뜨리고 여성들을 접객부로 또 손님으로 끌어들이고 있다. 요정(料亭)은 고급 음식점을 일컫는 말로 과거 '요릿집'이라고 부르던 곳이다. 요정은 일제 강점기에 일본의 '료테이'(りょうてい)라는 요릿집(요정)이 바다를 건너와 자리 잡은 식품접객업소다. 1950년대 말 서울의 북악산에 '요정 3각'이라 불리는 3대 요정이 유명했다. 핵심은 국가대표 선수가 대회 기간에 술을 마셨다는 것이지 술 마신 시기나 성 접대는 아니라는 것이다.

 

영화나 드라마를 보면 룸살롱을 드나드는 조폭을 쉽게 접할 수 있다. 하지만 룸살롱에서 조폭을 만나는 일은 거의 없다는 게 윤씨의 이야기다. 깍두기 머리나 덩치 좋은 검은 양복이 업소에 드나들면 호스티스들이 먼저 업소에 출입을 하지 않는다는 것. 이와 관련해 한국야구위원회는 31일 회의를 열어 선수들에게 경위서를 제출받는 등 사실관계를 명확하게 파악해 이후 국가대표 운영규정에 어긋나는 부분이 있다면 상벌위원회를 열기로 방침을 정했다. '2023 월드베이스볼클래식'에 출전했던 대한민국 야구 국가대표팀 선수들이 일본 룸살롱에 드나들었다는 주장이 제기돼 충격을 주고 있다.

 

그렇다면 그런 소님들을 상대하는 아가씨들은 어떤 마음일까? 장 상무에게 아가씨 한 명과 얘기를 나눠보고 싶다고 하자 장 상무가 잠시 나가더니 지희(가명)라는 이름의 아가씨와 함께 돌아왔다. 장 상무의 말에 따르면 혼자서 와도 추가 비용은 들지 않는다고 했다. 또한 개개인의 아가씨 취향이나 즐겨 마시는 술 등을 파일화 시켜 컨설턴트식 서비스도 제공한다고 한다. 장 상무가 품에 있는 수첩을 꺼내 그 중 몇 장을 기자에게 공개했다. 강남구청은 경찰 수사가 마무리되면 이 업소에 방역 수칙 위반과 무허가 유흥주점 운영에 따른 행정처분을 내리는 방안을 검토 중이다.

 

한 수 아래로 여겼던 호주전에서 7-8로 졌고, 한 수 위인 일본을 상대로는 4-13으로 대패했다. 이후 대회 최약체로 꼽힌 체코와 중국을 꺾었지만 2라운드 진출에 실패하며 2013년과 2017년에 이어 3회 연속 WBC 1라운드 탈락의 고배를 마셨다. MBN의 모든 기사 및 영상(콘텐츠)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이번 사안의 핵심은 술집의 형태인데, 유튜브 '세이엔터'는 도쿄 아카사카에 위치한 고급 룸살롱이라고 주장했다.

 

그러면 제가 너무너무 화가나 소리지르고 끝내 이혼하자고까지 하면 남편은 늘 잘못했다고 빌고... 미국 IT전문매체 ‘디 인포메이션’은 지난 25일(현지시간) 캘러닉의 전 여자친구 가비 홀즈워스의 폭로를 전했다. 박스 포장은 택배 배송이 가능한 규격과 무게를 준수하며, 고객의 단순변심 및 착오구매일 경우 상품의 반송비용은 박스 당 부과됩니다. 고객님께 배송되는 모든 상품을 CCTV로 녹화하고 있으며, 철저한 모니터링을 통해 작업 과정에 문제가 없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대표팀은 호주전에서 최악의 경기력 속에 7대8로 패했다. 대회가 끝난 이후 술집을 찾았다면 완전히 다른 이야기다. @1형1 복귀는 1년만(2011년 7월)에 해서 종방 등 여기저기 나왔습니다.

 

세 시가 되어도 일경은 보이지 않고 밖으로부터 하늘이 떠나갈 듯한 만세 소리만 들리었다. 우리가 예정한 대로 3천 리 강산 전역이 독립 만세 소리로 덮인 것이 마음에 갸륵해졌다. 태화관은 명월관의 주인 안순환이 1918년 인사동 순화궁을 이완용으로부터 매입해 명월관 별관으로 문을 연 곳으로, 2층 건물에 크고 작은 방이 많아 곧 경성의 부호와 총독부 관리, 친일파 등이 즐겨 찾는 명소가 되었다. 3월 1일 민족대표들이 독립선언식을 거행한 곳은 ‘별유천지 6호실’로 태화관 후원 깊숙한 언덕에 자리한 태화정이었다.

 

KBO는 국가대표 선수들의 소집 중 음주 행위에 관한 처벌 규정을 명확하게 정하진 않았지만, 사실이라면 규정을 떠나 나라를 대표해 출전한 대회에서 일탈 행위를 했다는 사실만으로 지탄을 피하기는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 국가대표팀 소집 기간 음주 건에 대해 따라 처벌 규정은 없지만 징계위를 개최할 근거는 있다. 이들이 음주 사실을 인정하고 사과를 전했고, 국민정서가 다시 한 번 싸늘하게 식은만큼 징계는 불가피할 전망이다. 하지만 일본전 경기 당일 한국은 일본에 4-13으로 간신히 콜드게임 패배를 면했지만, 치욕적인 대패를 당했다.

일산 휴게텔 오피스타 휴게텔 부천 휴게텔 오피스타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결혼해도 업무차 룸살롱 가야한다" 남친의 선언에 예비신부 멘붕 뉴스1”

Leave a Reply

Gravatar